일베벅스가 딱 어감좋지않나요??
05-26
57
일베bugs
일베벌레들ㅎㅎ
불매얘기할것도없고 그냥 스벅=일베 만 해도
좋을거같아요ㅋㅋ
2찍들본거지가서
불매얘기하면 다굴맞는데
2찍들만 출입하자! 하면 다들 좋아죽네요ㅋㅋ
뭐가다른얘긴진 모르겠지만
일베벌레들ㅎㅎ
불매얘기할것도없고 그냥 스벅=일베 만 해도
좋을거같아요ㅋㅋ
2찍들본거지가서
불매얘기하면 다굴맞는데
2찍들만 출입하자! 하면 다들 좋아죽네요ㅋㅋ
뭐가다른얘긴진 모르겠지만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李대통령 “한국인 건들면 패가망신, 빈말 같나”N
52분전0
4000 출석체크 뉴비입니다N
52분전0
로봇투입한 중국공장 근황N
52분전0
“쎄한 느낌에…” 커피 마시다 뛰쳐나간 간호사들N
52분전0
[현시국 정리] 정철희 : 우리는 왜 졌는가N
52분전0
무례한 사람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N
53분전0
가짜광기: 스폰녀에게 환불요청.jpgN
53분전0
금요일 부터 월드컵 시작^^N
53분전0
프레임짜려고 시도하는 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N
53분전0
펌) 대체 오마카세는 누가 먹는거냐N
53분전0
부장님이 우셨습니다N
53분전0
부천영화제 최근 화제작.jpgN
53분전0
배달 리뷰 남긴 고든 램지N
53분전0
선물 함부로 하면 안되는 이유N
53분전0
신천지나 통일교 그리고 전광훈 등등 수많은 종교 집단등N
53분전0
롤러코스터타고 줌회의를 한다면 눈치챌까?N
53분전0
밤에 공원 산책하는데 누가 뒤에서 뛰어옴N
53분전0
아빠차 주유구 열었더니 개소리네N
53분전0
정청래 "李 대통령의 선거 인식 공감…반성할 부분 반성할 것"N
53분전0
당대표선거가 시작되었네요N
53분전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