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5일 NPB 주니치 vs 야쿠르트
선발 투수
주니치 : 타카하시 히로토(1승 2패 3.75)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9일 DeNA와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타카하시는 홈 경기에서 완벽하게 부활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야쿠르트 원정에서 8이닝 1실점 호투를 했음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호조를 이어갈 가능성은 꽤 높을 것이다.
야쿠르트 : 요시무라 코지로(1패 7.11)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7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요시무라는 무려 9명의 주자를 내보내고도 1점에 그치는 안정감을 보여준바 있다. 작년 주니치 원정 2경기에서 13.1이닝 8안타 2실점으로 강한 투수였는데 금년의 요시무라는 작년에 비하면 조금 손색이 있음을 부인하기 어렵다.
선발 : 주니치의 우위
불펜진
주니치 : 야나기 유야의 5이닝 무실점 투구 이후 2이닝은 어떻게든 무실점으로 막았다. 그러나 셋업인 마르테가 2점 홈런을 허용하면서 경기를 패배로 이끈건 결국 버티는 야구의 한계라고 해야 할듯. 그나마 홈에선 그 위험성이 줄어든다는 점에 걸어야 한다.
야쿠르트 : 이시카와 마사노리의 1이닝 6실점 대실패 이후 무려 7이닝을 1실점으로 잘 버텨냈다. 물론 실점 위기는 계속 맞긴 했지만 추가 실점을 1점에서 막은건 잘했다고 칭찬해야 할 부분. 워낙 크게 무너져서 별로 감흥도 없을것 같다.
불펜 : 주니치의 미세 우위
타격
주니치 : 천적 야마사키 이오리 공략에 실패하면서 무득점. 그 뒤에 올라온 요미우리의 불펜 투수들 상대로도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렸다. 이번 시즌 경기당 평균 득점은 무려 1.5점. 이래가지고 야구 하겠나 싶다.
야쿠르트 : 오오세라 다이치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단 1점에 그쳤다. 3회와 5회의 찬스를 살리지 못하면서 완전히 끌려가는 경기를 만들어 버린 셈. 홈에 비해 원정 타격이 부진한 문제는 도대체 고치질 못하고 있다.
타격 : 야쿠르트의 미세 우위.
승패 분석
양 팀 모두 주중 시리즈의 마무리는 좋지 않았다. 양 팀 모두 승리가 필요한 시점. 주니치는 일단 득점력은 최악이고 야쿠르트 역시 원정 득점력이 그다지 좋은 팀은 아니다. 반테린 돔에서 타카하시와 요시무라는 모두 호투를 기대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투수들이지만 금년의 요시무라는 작년의 모습에 비해 떨어지는 편이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주니치 드래곤즈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3:2 주니치 승리
승1패 : 1
언더 오버 : 오버
댓글
픽스터존
4월 26일 NBA 밀워벅스 vs 인디페이

4월 26일 NBA 미네울브 vs LA레이커

4월 26일 NBA 올랜매직 vs 보스셀틱

4월 26일 MLB 시카컵스 vs 필라필리

4월 26일 MLB 디트타이 vs 볼티오리

4월 26일 MLB 워싱내셔 vs 뉴욕메츠

4월 26일 MLB 뉴욕양키 vs 토론블루

4월 26일 MLB 클리가디 vs 보스레드

4월 26일 MLB 캔자로얄 vs 휴스애스

4월 26일 MLB 미네트윈 vs LA에인절

4월 26일 MLB 세인카디 vs 밀워브루

4월 26일 MLB 콜로로키 vs 신시레즈

4월 26일 MLB 샌디파드 vs 탬파레이

4월 26일 MLB 애리다이 vs 애틀브레

4월 26일 MLB 시애매리 vs 마이말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