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MLB 애슬레틱 vs 애틀브레
선발 투수
애슬레틱스 : JP 시어스(7승 7패 4.76)가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5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시어스는 드디어 홈 경기의 부진을 극복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하지만 샌프란시스코가 좌완에게 약했다는건 고려해야 하는 대목이다.
애틀랜타 : 스펜서 스트라이더(3승 7패 3.93)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5일 볼티모어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스트라이더는 2발의 홈런이 말해주듯 읽히기 편한 투구 패턴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게다가 원정 약점이 있다는 점 역시 불안 요소다.
선발 : 막상막하
불펜진
애슬레틱스 : 미치 스펜스는 6이닝 8실점의 부진. 5발의 홈런을 허용하면서 파티를 열어주었다. 이후 불펜이 3이닝을 1실점으로 버텼지만 결국 그게 한계였다. 승리조를 아낀걸 다행으로 생각해야 할듯.
애틀랜타 : 브라이스 엘더는 6.2이닝 2실점의 부활투. 역시 홈보다 원정에서 강한 투수임을 증명해 보였다. 이후 불펜이 2.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마무리. 이 흐름이 이어질수 있느냐가 관건이다.
불펜 : 막상막하
타격
애슬레틱스 : 엘더 공략에 실패하면서 9안타 2득점. 5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도 문제지만 역시 홈에서 홈런이 터지지 않으면 얼마나 힘들어지는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제이콥 윌슨의 빈 자리를 메꾸는건 쉽지 않을듯.
애틀랜타 : 스펜스와 해리스를 공략하면서 홈런 5발 포함 9점. 홈런으로만 8점이 나온게 역시 애틀랜타 싶다 싶을 정도다. 혼자서 2홈런 2타점을 올린 아쿠냐 주니어는 왜 그가 MVP급 타자인지를 증명하는 중. 그러나 주자가 있을때 더 좋은 타격이 나와야 한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다시금 애틀랜타가 반등에 성공했다. 특히 홈런포가 살아났다는게 포인트. 양 팀 모두 일단 한 방이 있다는건 확실히 증명이 된 셈이다. 그러나 애틀랜타는 우완에게 강해도 좌완에게 약한 문제가 있고 시어스는 어느정도 페이스가 살아난 상황. 게다가 스트라이더는 원정에서 큰거 한 방에 약점을 가지고 있다. 상성에서 앞선 애슬레틱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6:4 애슬레틱스 승리
승1패 : 애슬레틱스 승리
핸디 : 애슬레틱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
댓글
픽스터존
7월 11일 배구네이션스리그W 이탈리아 vs 세르비아

7월 11일 배구네이션스리그W 벨기에 vs 네덜란드

7월 11일 배구네이션스리그W 불가리 vs 프랑스

7월 11일 배구네이션스리그W 폴란드 vs 브라질

7월 11일 MLB 볼티오리 vs 뉴욕메츠

7월 11일 MLB 미네트윈 vs 시카컵스

7월 11일 MLB 신시레즈 vs 마이말린

7월 11일 MLB 뉴욕양키 vs 시애매리

7월 11일 MLB 보스레드 vs 탬파레이

7월 11일 MLB 시카화이 vs 클리가디

7월 11일 MLB 세인카디 vs 워싱내셔

7월 11일 MLB 애슬레틱 vs 애틀브레

7월 11일 MLB LA에인절 vs 텍사레인

7월 11일 MLB 샌디파드 vs 애리다이

7월 11일 EAFF 동아시안컵 홍콩 vs 한국
